info

편의 시스템 정보
- 아이템ON/OFF 추가
- "자동칼질 ON/OFF기능으로 활용이 가능합니다.
- 낱개 아이템 수량표기
- 자동물약, 오토루팅, F1단축키 편의기능 확인가능합니다.
- 슬롯창에 소모품 보유 잔량이 숫자로 표기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.
편의 시스템 정보2
-
길렉, 칼렉, 마법렉 제거
서버배율
- 아데나 : 반하자(10배)
- 경험치 : 반하자(15배)
- 아이템 드랍율 : 반하자(자체배율)
- 아데나 : 반하자(10배)
- 경험치 : 반하자(15배)
- 아이템 드랍율 : 반하자(자체배율)
서버정보
- 활발한 전투를 지향합니다.
- 주차별 컨텐츠 운영으로 무과금 유저도 플레이의 의지만 있다면 무과금유저도
애정을 가지고 시간투자하여 플레이하시면 충분히 과금케릭터와 비슷해질 수 있습니다.
- 추억서버는 유저분들이 만들어가는 서버이며,
- 파밍을 통하여 누구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 되어있습니다.
- 본섭지향이며 시원한 검타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.
- 유저분들이 만들어가는 클린한 서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유저와 함께 성장하는 서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- 활발한 전투를 지향합니다.
- 주차별 컨텐츠 운영으로 무과금 유저도 플레이의 의지만 있다면 무과금유저도
애정을 가지고 시간투자하여 플레이하시면 충분히 과금케릭터와 비슷해질 수 있습니다.
- 추억서버는 유저분들이 만들어가는 서버이며,
- 파밍을 통하여 누구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 되어있습니다.
- 본섭지향이며 시원한 검타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.
- 유저분들이 만들어가는 클린한 서버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- 유저와 함께 성장하는 서버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| 직업 | 정보 | |
|---|---|---|
![]() |
군주 | 혈맹창설/혈맹버프/공성전과 필드의 지휘관, 오직 군주만이 면류관 착용가능 / 혈원을 위한 버프, 공성전에 필수, 다양한 한손검을 착용할 수 있는 클래스 |
![]() |
기사 | 적절한대미지, 높은체력, 낮은마법방어 딜러와 탱커가 모두 가능한 밸런스형 격수 |
![]() |
요정 | 강력한 원거리대미지/높은 마법방어, 낮은체력 극딜과 백업을 오가며 필드의 올라운더형 딜러 |
![]() |
법사 | 높은마법공격 및 마법방어/낮은체력/낮은 원거리회피율, 딜러형/디버프형/백업등 컨트롤의 아이콘, 단체전 필수캐릭터 |
클래스 소개 및 밸런스
- 기사 올힘추천,// 법사 콘,위즈,인트 추천,// 요정 올덱 추천 이외 자유롭게조정하셔도 됩니다.
스탯초기화로 변경 가능합니다.
- 기사 올힘추천,// 법사 콘,위즈,인트 추천,// 요정 올덱 추천 이외 자유롭게조정하셔도 됩니다.
스탯초기화로 변경 가능합니다.
클래스 추천
- ※ 클래스별 밸런스 상성관계는 아래와 같으며, 레벨차이와 장비차이로 인하여 상성 차이가 줄어 들 수 있습니다.
격수(군/기) < 법사 : 격수는 낮은 마법방어력으로 인하여 법사와의 마법전투에서 불리합니다.
법사 < 요정 : 법사는 원거리 회피율이 매우 낮기 때문에 요정과의 전투에서 불리합니다.
요정 < 격수(군/기) : 근거리 회피율과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격수와의 근접전투에서 불리합니다.
※ 다크엘프 클래스는 추가 되어있지 않습니다.
- ※ 클래스별 밸런스 상성관계는 아래와 같으며, 레벨차이와 장비차이로 인하여 상성 차이가 줄어 들 수 있습니다.
격수(군/기) < 법사 : 격수는 낮은 마법방어력으로 인하여 법사와의 마법전투에서 불리합니다.
법사 < 요정 : 법사는 원거리 회피율이 매우 낮기 때문에 요정과의 전투에서 불리합니다.
요정 < 격수(군/기) : 근거리 회피율과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격수와의 근접전투에서 불리합니다.
※ 다크엘프 클래스는 추가 되어있지 않습니다.
피드 구독하기:
글
(
Atom
)



